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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념에 대한 여러 혼란스러운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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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댓글 0건 조회 26회 작성일 24-03-26 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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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개념에 대한 여러 혼란스러운 정의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설명은 Dubois et al.에 의해 정의되었습니다. [ 11 ] 아직도 이에 대한 논쟁은 계속되고 있다. 그들은 우수한 품질, 매우 높은 가격, 희소성과 독창성, 미학과 다관성, 조상의 유산과 개인 역사, 과잉성을 럭셔리의 특징으로 삼았습니다. 다른 정의는 모호합니다. 예를 들어 Jung Choo et al. [ 26 ] 이 용어는 높은 가격, 탁월한 품질, 미적 아름다움, 즐거움, 독점성 또는 희귀성을 지닌 제품, 서비스 또는 브랜드를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된다고 인용했습니다. 그러나 Dubois 및 기타 정의는 다양한 관점에서 다양한 연구자에 의해 조사되었습니다. Kapferer와 Bastien [ 28 ] 에 따르면 대부분의 연구자들은 사치 현상이 사회적 측면과 개인적 측면이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분석될 수 있다는 데 모두 동의합니다. Duboiset al. [ 11 ]은 20개국의 명품 소비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대한 종합적인 연구를 수행하여 명품의 6가지 특징을 알아냈으나 약간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Heine과 Phan[ 20 ]은 명품 브랜드가 제품과 관련된 6가지 주요 특성(치수), 즉 희소성, 우수한 품질, 심미성, 상징적 의미, 높은 가격 수준, 비럭셔리 브랜드에도 필요한 최소 수준부터 럭셔리의 최고 형태에 해당하는 최대 수준까지의 차원으로 간주될 수 있는 비범함과 지나치게 필요한 수준입니다[ 19 ]. 일부 사람들은 럭셔리가 매우 주관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하지만 [ 50 ] 럭셔리의 경계를 식별하기 위해 Sudarsan [ 47 ]은 Kotler의 마케팅 관리에 따라 브랜드를 5가지 수준으로 차별화합니다. 예: 기본 : 기아, 유틸리티 : 닷지, 품질 : 인피니티, 프리미엄 : 메르세데스와 럭셔리 : 롤스로이스. 그러면 고급스러움의 정도는 다음과 같은 구분과 대표 브랜드로 결정되는데, 보급형 명품 브랜드는 휴고보스( Hugo Boss) , 중급 명품 브랜드는 D&G , 최상위 명품 브랜드는 루이비통 , 엘리트 명품 브랜드는 푸이포캣 (Puiforcat ) 이다. 19 ]. 마지막 수준은 고객에게 독특한 사회적 명성을 제공합니다[ 4 ].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구글상단노출 구글 상위 스포츠중계 솔루션 스포츠중계 api 롤 토토 롤 토토 비제이벳 구글상위노출 소액결제현금화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성인용품 성인용품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구글상위노출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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