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조회수 불황기 대표하던 ‘라면·소주’ 인기가 예전만 못한 이유는?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유튜브 조회수 불황기 대표하던 ‘라면·소주’ 인기가 예전만 못한 이유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행복이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10-10 09:15

본문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p>

유튜브 구독자 늘리는 법 - 유튜브 구독자 늘리는 법/p>

유튜브 조회수 구매 - 유튜브 조회수 구매

유튜브 구독자 구입 - 유튜브 구독자 구입/p>

유튜브 구독자 구매 - 유튜브 구독자 구매/p>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p>

유튜브 조회수 구입 - 유튜브 조회수 구입

유튜브 조회수 늘리는 법 - 유튜브 조회수 늘리는 법

유튜브 시청시간 구매 - 유튜브 시청시간 구매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유튜브 구독자 구입 - 유튜브 구독자 구입/p>

유튜브 조회수 올리기 - 유튜브 조회수 올리기

유튜브 구독자 늘리는 법 - 유튜브 구독자 늘리는 법/p>

유튜브 조회수 - 유튜브 조회수

유튜브 시청시간 구매 - 유튜브 시청시간 구매

유튜브 조회수 - 유튜브 조회수

유튜브 조회수 구입 - 유튜브 조회수 구입

유튜브 조회수 올리기 - 유튜브 조회수 올리기

유튜브 조회수 구매 - 유튜브 조회수 구매

유튜브 조회수 늘리는 법 - 유튜브 조회수 늘리는 법

유튜브 구독자 구매 - 유튜브 구독자 구매/p>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고금리 시대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된 가운데 불황기에 잘나가던 편의점의 소주·라면 매출 증가세가 주춤해졌다.6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올해 1∼8월 GS25의 소주 매출 증가율이 지난해 동기 대비 7.3%, CU는 9.2%, 세븐일레븐은 15.0%인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코로나19 팬데믹이 한창이던 2020∼2022년 편의점 소주 매출 증가율이 연간 20%대에서 최대 40%까지 치솟았던 것에 비하면 확연히 낮아진 수치다.라면도 마찬가지다. GS25의 올 1∼8월 라면 매출 증가율은 16.8%, CU는 10.7%, 세븐일레븐은 10.0%에 머물렀다. 지난해 라면 매출 증가율은 GS25 30.3%, CU 23.7%, 세븐일레븐 30.0% 등 20∼30%를 웃돌아 올해보다 높았다.불황 시기에 많이 팔리는 담배도 예전같지 않다. 이마트24의 전년 대비 담배 매출 증가율은 2022년 10.0%였지만 지난해에는 6.0%, 올 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회사명 : 보라디자인 / 대표 : 심이재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송림로 181
사업자 등록번호 : 308-12-66379
이메일 : tladlwo0722@naver.com
전화 : 032-213-2286
휴대폰 : 010-4374-2288

접속자집계

오늘
2,485
어제
3,593
최대
4,385
전체
744,663
Copyright © 보라디자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