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점에 있었으며 공공 서비스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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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나에서는 동기 부여의 주제가 항상 국가 의제의 정점에 있었으며 공공 서비스 분야의 파업 건수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2000년대 초반 교사들은 복지 여건 개선에 대한 열망이 간과되지 않았던 공직자들의 일부였다. Forson과 Opoku[ 16 ]는 교사 수당이 공공 서비스 임금 청구서의 35% 미만을 차지한다고 밝혔지만, 숫자로 보면 교사가 대다수를 차지하는 것으로 인식되었습니다. 이 현상은 훈련받은 교사들이 가나 경제의 다른 부문으로 이탈하는 물결을 촉발시켰습니다. 실제로 교직은 청년들의 발판이 되었습니다. 학교 환경의 성격은 기본적으로 내부 관리와 리더십의 기능이라고 해야 할 것입니다. 최고 경영자로서 교장이나 교육 책임자는 결과가 사람을 통해 얻을 수 있음을 인식하고 인식해야합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조직은 혁신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들을 통해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4 , 17 , 41 ]. 여기에는 개인이 어떻게 가장 좋은 동기를 부여받을 수 있는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개인이 경영진의 기대에 따라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25 ]. 이는 교육 관리자나 교사로 종사하는 개인이 무엇이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지 알지 못하면 이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직의 역할에 동기를 부여하는 요소를 구축하고 사람들을 이끄는 전체 과정은 동기에 대한 지식에 달려 있어야 합니다. Koontz와 Weinrich[ 25 ]는 교육 관리자의 임무가 사람들을 조종하는 것이 아니라 무엇이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지 인식하는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국가 건설에서 교사가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과 교사의 수행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교사 서비스 조건의 부족을 해결해야 할 필요성에 대한 전국적인 토론이 이어졌습니다. 교직 형제회 이해관계자들과 폭넓은 협의 회의가 열렸고 그 결과 만병통치약은 자격에 따른 균일한 급여 구조의 도입이었습니다. 정부 입법부는 2007년에 공정 임금 급여 위원회(FWSC)의 탄생을 알리는 법 737을 통과시켰습니다. 위원회의 임무는 정부 급여 정책의 공정하고 체계적인 구현을 보장하는 것이었습니다[ 18 ]. 이것이 감소 수준 측면에서 교직을 안정시켰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유인이 어떻게 교사의 성과로 전환되는지에 대한 우려가 특히 가나의 교육 수준 하락에 직면하여 전국적인 담론을 지배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우려로 인해 다음과 같은 질문이 제기되었습니다. (1) 급여 인상은 성과와 관련이 있습니까? (2) 동기 부여와 성과 사이의 연계에서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가 있습니까? (3) 다양한 연령 집단 사이의 수행 수준에 유의미한 차이가 있습니까? (4) 교육 배경이 교사가 더 나은 수행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까? 이 연구에서는 이러한 질문과 기타 질문을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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