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받침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뒷받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천재
댓글 0건 조회 21회 작성일 24-03-06 20:32

본문

ELT의 의사소통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플랫폼을 재설계해야 한다는 점에 교사들이 폭넓게 동의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흥미롭게도, 온라인 교실이 실제 교실을 모방하도록 맞춤화되어야 한다는 제안은 교사들이 일반적으로 전염병 전반에 걸쳐 교육에 적합한 온라인 회의 소프트웨어의 민주화된 레이아웃 및 턴 기반 말하기 형식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대신 교사는 교실에서 교사 중심 모델을 선호하고 이 구조가 온라인 교실 환경에 반영되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는 홍콩 교사들 사이에서 이러한 접근 방식을 지지하는 증거에 의해 뒷받침됩니다(Wong, 2015 ). 교육에 가상 현실 헤드셋을 사용하라는 요구는 이 기술의 타당성에 대한 기존 연구와 비교하여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Chessa & Solari, 2021 ). 따라서 교실에서 교사의 역할과 지위, 그리고 그들이 선호하는 역할을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하는 가능성에 대한 홍콩 영어 교사의 인식에 대한 향후 연구를 위한 잠재적인 방법이 여기에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에 대한 비판이나 인식된 단점은 교실에서 교사의 이상적인 역할에 대한 이념적 또는 문화적 인식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비록 본 연구의 결과 자체가 그러한 결론을 뒷받침할 수는 없지만, 인터뷰에 참여한 교사들의 위에 제시된 의견과 태도가 밝혀짐으로써 이와 관련된 추가 연구가 촉발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교사들은 온라인 교육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에 관해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일부 교사는 온라인 교육이 풍부한 온라인 리소스로 인해 더 많은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교사는 온라인 교육이 일과 삶의 균형을 무너뜨리는 것으로 여겼습니다. 이는 문헌 검토에서 관찰된 문헌의 분열을 반영하며, 이전 연구에서는 두 가지 관점 중 하나를 나타냈습니다(Ozamiz-Etxebarria et al., 2021 ; Silva et al., 2021 ). 6명의 응답자 중 한 명은 온라인 교육으로의 전환으로 인한 스트레스 경험에 대해 특히 강조했으며, 이를 직업을 떠나려는 욕구와 연관시켰으며 이는 가정된 소진 메커니즘과 일치합니다. 다른 곳에서도 관찰된 교사 감소(Madigan & Kim, 2021 ). 그러나 온라인 교육은 온라인 교육 옹호자들이 주장하는 장점인 전문성 개발 기회도 제공했습니다(Abaci et al., 2021 ). 그러므로 교사들 사이에 적응과 성장의 잠재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교사를 낙담시키는 장벽과 걸림돌은 교사라는 직업에서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이해와 해결이 필요합니다. 무료스포츠중계 소액결제 정책 롤 토토 안전놀이터 비제이벳 백링크 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회사명 : 보라디자인 / 대표 : 심이재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송림로 181
사업자 등록번호 : 308-12-66379
이메일 : tladlwo0722@naver.com
전화 : 032-213-2286
휴대폰 : 010-4374-2288

접속자집계

오늘
3,039
어제
2,962
최대
4,385
전체
695,829
Copyright © 보라디자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