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선, 현대차 인도법인 상장…"투자 늘린다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이용후기

정의선, 현대차 인도법인 상장…"투자 늘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QWER 작성일 24-10-26 13:51 조회 5 댓글 0

본문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현대차 인도법인(HMIL) 상장 의미를 직접 밝혔다. 정 회장은 인도 시장의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고 강조하며, 이번 상장을 통해 조달한 자금을 전기차와 수소연료전지차 개발 등에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렌트승계정의선 회장은 "인도 시장은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고 본다"며 "이 때문에 현대차가 기업공개(IPO)를 통해서 더 좋은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해서, 인도 시장의 일원으로 사업하는 것에 대해 중요성을 느낀다"고 말했다.

장기렌트인수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을 비롯한 삼성 오너가가 25일 오전 고(故) 이건희 선대회장 4주기를 맞아 경기 수원 선영에서 조용한 추도식을 가졌다.

이 회장을 비롯해 홍라희 전 리움미술관장,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이서현 삼성물산 사장 등 오너 일가는 이날 오전 선영에 모여 이 선대회장을 추모했다.

장기렌트승계사장단은 오너 일가보다 1시간 정도 이른 시각 선영을 찾아 애도 시간을 가졌다. 이 회장은 추모 후 경기 용인 소재 삼성1인력개발원으로 이동해 사장단과 함께 오찬을 했다.

현대제철은 철강 시황 둔화세가 지속하는 가운데 수익성을 개선하기 위해 원전, 방산 등 성장산업의 신규 수요 확보에 집중할 방침이다.

장기렌트카인수또 고강도 강재를 개발해 판매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장기렌트카승계이를 위해 현대제철은 최근 건설이 재개된 신한울 3·4호기에 내진 성능이 향상된 원자력 발전소 건설용 강재를 공급하는 한편, 'K-방산' 수출 증가에 맞춰 방산용 후판 소재를 개발하는 등 제품 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차량 전동화 전환에 따라 부품 경량화가 요구되는 상황에서 초고강도 냉연 소재를 적용한 '고강도 경량 샤시 부품'도 개발해 고부가강 판매를 확대한다.

전기로-고로 복합공정을 활용해 탄소저감 판재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현재 자동차용 초고장력강 등을 시생산해 국내외 완성차 대상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상풍력타워용 후판 및 가전용 강판 등의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현대제철은 "건설경기 침체가 지속되고 중국산 저가 수입재 유입이 증가하는 등 어려운 상황"이라며 "고부가 제품 수요를 확보하고 탄소저감 제품을 개발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보라디자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보라디자인 / 대표 : 심이재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송림로 181
사업자 등록번호 : 308-12-66379
이메일 : tladlwo0722@naver.com
전화 : 032-213-2286
휴대폰 : 010-4374-2288

PC 버전으로 보기